소액결제 정책미납의 경우 정상 진행이 어려우므로 미납정책 루트가 많은 소액결제 정책전문 업체 이용을 권장합니다.



{저는 모바일 게임에서 아이템을 구매하거나 쇼핑몰에서 물건을 구매할 때 편의를 위해서 소액 결제를 자주 이용하고 있습니다. 매번 카드 번호를 입력할 필요가 없고 결제 절차가 매우 편리하기 때문인데, 며칠전 갑자기 소액결제 정책상 결제가 불가능하다는 메세지를 받게 되었습니다.

물론 해당 핸드폰에 한도가 최대치가 아닌 적게 설정이 되어있다면 한도를 올려서 서비스가 가능하고 한도를 다 사용하셔서 소액결제 서비스를 이용 하지 못하시는 분들에게는 다른 서비스를 안내해드리면서 서비스를 이용 할 수 있게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본인이 직접 상품권 거래소 등을 찾아서 판매 글을 올리던지, 기타 커뮤니티 사이트에 시간을 들여 정성껏(?) 판매글을 작성하고 홍보까지 해야 합니다.

테리페이에서 고객들의 소액결제 정책 해결을 해드리는 이유는 간단하고 명확합니다. 고객분들을 위해 소액결제를 해결함으로써 저희 업체도 매입할 수 있으며, 그것이 우리의 수익이 됩니다.

위와 같은 조치에도 다날 정책 뚫기를 해결하지 못하셨다면 소액결제 정책전문 가능티켓을 이용하여 해결하실 수 있습니다.

보통 다날정책에 걸려도 본인이 왜 다날 정책에 걸렸는지 모르는 분들이 대다수 일거라고 생각합니다.

두번째 소액결제 정책 뚫는법은 정보이용료(콘텐츠이용료)를 현금화 하는 방식으로 소액결제 정책을 해결하는 것입니다.

핸드폰소액결제사이트에 위탁하면 즉시 현금이 들어오는 반면, 직접 상품권 등을 처리하게 되면 판매가 될때까지 시간이 상대적으로 매우 오래 걸립니다.

돈이 급해서 여기서 했는데 상품권으로 보내드리면 수수료도 별로 안떼가고 정말 좋은데요~~?

만약 추가적으로 더 궁금하신 점이 있더라면 댓글을 남겨주시면 빠릇빠릇하게 답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하지만, 미납 정책을 뚫고 현금화하는 방법은 여러 결제대행사쪽으로 결제를 시도해봐야 하며, 결제가 가능한 특정 결제대행사를 선택해서 결제가 가능하도록 하기 위해서는 여러가지 결제 상품 및 콘텐츠이용료, 정보이용료 결제를 위한 현금화 루트를 다양하게 알고 있어야 합니다.

연초에 일하시는 거 좀 안쓰러운. 그래도 덕분에 소액결제로 현금 판매 잘 하고 갑니다

소액결제 현금화 사기 예방하는 방법 안녕하세요. 데일리뱅크입니다. 현재 소액결제 현금화가 이슈인 만큼 그걸 악용해 먹튀 또는 사기를 주의 하셔야합니다.

두 번째로 소액결제 정책 뚫는 방법은 정보이용료(콘텐츠이용료) 를 현금화하는 방식으로 소액결제 정책을 해결하는 것입니다.

휴대폰 명의자가 외국인 이시거나 법인 명의 일 경우는 정책이 걸릴 수 있으니

여섯 번째는 평소에는 소액결제를 전혀 사용한 적이 없는데 첫 결제에 큰 금액의 소액결제를 소액결제를 시도할 때 나오는 정책입니다.

하지만 보이는 아무 업체에서 진행을 하게 되면 시간 낭비로 지칠 수 있고, 해결할 수 있는 정책이 더 심각하게 차단될 수 있습니다.

개인에 따라 모두 한도가 다르고 자신이 설정 한도 금액에 따라 한도가 달라 질 수 도 있습니다. 하지만 이러한 거부 메세지가 나온다고 해도 낙심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듀이티켓에서는 한도가 초과 되었어도 정보이용료 현금화를 이용하여 진행 할 수 있습니다.

네 번째는 사용 가능한 한도를 모두 사용하여 한도 초과로 나오는 정책입니다.

이러한 경우는 정말 난감 경우라고 할 수 있지만 그렇다고해서 너무 걱정 하지 않으셔도 될 꺼 같습니다. 듀이티켓과 함께라면 해결방안이 무조건 존재하기 때문입니다.

마찬가지로 휴대폰을 처음 개통한, 통신사에 가입 한지 얼마 되지 않은 휴대폰은 통신사에서도 한도를 낮게 주지만 대행사에서도 마찬가지로 통신사에서 준 사용 가능한 소액결제 한도가 있다고 해도 신규개통 소액결제 정책으로 많은 금액의 소액결제가 되지 않게끔 막는 정책이 있습니다.

하지만, 본인 의도와 상관없이 어쩔 수 없이 요금 미납을 하게 되었고, 그런 상태에서 소액결제를 사용하기 위해서는 정보이용료 현금화 쪽으로 결제 시도를 해봐야 되는데요.

대행사에서는 평소에 소액결제를 사용한 적이 없었는데 갑자기 큰 금액의 소액결제를 시도하면 한도를 사용하지 못하도록 정책을 적용합니다.

저희가 고객 분들의 소액결제 정책미납 해결을 해드리는 이유는 간단합니다.

만약 고객센터를 통한 이의제기에도 문제가 해결되지 않는다면 다른 결제 대행사를 이용하거나 다른 쇼핑몰을 이용해볼 수 있습니다. 하지만 요금미납 또는 과도한 소액결제 이용이 정책에 걸린 사유라면 왠만해서는 문제를 해결해주지 않기 때문에 필요에 따라 소액결제 우회 사이트를 이용해야 합니다.

온라인 쇼핑을 하는데 구매할 것을 찾고, 장바구니에 담고 하는 등 많은 시간을 들였는데 결제 과정에서 오류가 발생한다면 처음부터 다시 결제를 해야 해서 번거롭고, 귀찮지요. 그렇다면 이 오류가 발생하는 원인은 무엇일까요?

따라서 미성년자 명의폰, 선불폰(선불 요금제)과 같은 휴대폰 사용자는 소액결제 정책 소액결제 서비스를 이용 할 수 없습니다.

현금화업체에 맡기실때 만큼은 집중하여 인증번호가 누락되지 않게, 누락되어서 자주 시도하게 하지 않게끔 최대한 서로 집중해 주셔야 합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